최근 포스트
카테고리:
페이지 1123...다음 »

두번 읽다가 알게 된건데 정리정돈 ("red"d)라서 주홍왕의 화신이라고 하는 거네요 거참 뭔 대단한 뜻이라도 있는 줄

by Aiken DrumAiken Drum, 18 Jul 2018 01:11

엄… 3일 정도 기다렸는데 아직 비평이 없군요. 비평 달아주실 분…?

마지막 사건마지막 사건
홈즈와 어릿광대 보블의 대결…입니다만 영 싱겁군요.
결론적으로 '셜록 홈즈 소설에 SCP를 약간 투입한' 형태였지만 실패작인 것 같습니다.
어째서 재미없는가 평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aybe

반갑습니다. 새로운 신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1. 이야기 등을 비평받기 위해서는, 채팅, 포럼 등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왼쪽 메뉴에 SCP 포럼과 대화방이 있으니, 거길 이용해 주세요.
  2. 그 이야기에 맞는 주소를 정합니다. 예를 들어, 제목이나 주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하여’라면 for-my-love, 아니면 이런 비슷한 게 되겠죠. 아니어도 좋고요. 아예 주소가 i-hate-math-so-much여도 아무런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주소를 정했으면, 주소에 들어가세요! 업로드하기 위한 링크가 분명 존재할 겁니다.
  3. ‘샌드박스 포럼’이 아니라 ‘샌드박스’를 의도하신 것 같네요. 일단 샌드박스에 들어가면, 사용자 이름을 넣어 달라는 칸이 나옵니다. 거기 사실 아무거나 넣어도 돼요. 순순히 사용자 이름을 넣고, 뭔가 글을 적당히 써 넣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bookpbd님만의 샌드박스가 생성됩니다! 여기선 초거대 여성 나체상이라도 되지 않는 이상 무엇을 하셔도 좋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CP를 작성하는 법을 참조해 주세요. 재단에 어서 오세요!

안녕하십니까, 재단에서 이제 막 첫발을 내딛은 뉴비입니다.
다름 아니라 이야기를 처음 써서 범죄 경연에 투고하려 하는데요,
1. 이야기를 먼저 타인들에게 보여줘 비평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2. 이야기는 어떻게 올리는가?
3. 샌드박스 포럼의 사용 방법은?
이 세 가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실 수 있나요?
사실 SCP를 만드는 점에 있어서는 영 소질이 없는 것 같아서 이야기를 쓰는 것을 중심으로 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가입하게 해 주셔서 영광입니다.


maybe

이와 비슷한 전개를 가진 작품들보다 밋밋한 느낌이 듭니다. 조금더 정돈해주시고 이런식으로 반전이 있으며 나열되는 것들이 많은 엣씨피들을 참고해주세요.

사실 다음 편에 나오기 때문에 스포일러입니다
재단입니다.

by Cubic72Cubic72, 17 Jul 2018 13:40

좆밥 여단은 누구죠?

by DrHalDrHal, 17 Jul 2018 13:36

…그리고 qntm이 실제로 SCP-4739를 쓰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왠지 다 쓰고 나면 4987도 실제로 쓸 느낌이네요.

by Cubic72Cubic72, 17 Jul 2018 13:16

이 변칙개체가 물을 내뿜는다는 사유를 어떻게 알아냈는지에 대한 언급이나, 어떻게 재단이 오벨리스크가 파괴되면 강한 수압으로 물을 뿜는다는 사항을 알아냈는지에대한 언급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재단의 추정 방식 by mingmin8mingmin8, 17 Jul 2018 12:29

20번째.

앞으로 3편 남았습니다.

제목인 'Snipped From The Same Cloth'는 'cut from the same cloth'라는 말을 변형시킨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성격이나 행동이 아주 흡사한'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by Cubic72Cubic72, 17 Jul 2018 12:10

원작자에게 문의했습니다.

Frankly, I'm ok with you adding a footnote just like the Japan wiki did. The number is there more as an easter egg, than of significant importance, and isn't a crucial crux of the article outside of demonstrating just how many pages Roget has.

걍 일본 위키에서 번역한 것처럼 데이터 말소 처리하고 역주로 설명해도 괜찮다고 하네요.

by KaestineKaestine, 17 Jul 2018 11:59

SCP-CN-985가 말한 "폭도"들이 상어죽빵센터 아닐까요?

by MysteryIncMysteryInc, 17 Jul 2018 11:53

앗.. 아아… 메타 SCP….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by DrHalDrHal, 17 Jul 2018 10:20

"일본생명창조연구소"라는 일본어 사이트 요주의 단체의 서식은 판매 카탈로그 형식인데 이것을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が-B-0183 판매 카탈로그 "재현 라이트"
ふ-A-1030 판매 카탈로그 "클린 갯장구"

http://sandbox.scp-wiki.kr/in-the-trenches-with-the-dead
'망자와 함께 참호에서' 네번째 Ω—Ω 전까지 비평 부탁드립니다.

아 저 '가'를 조사로 잘못 봤네요… 하트퍼드가 16번지에 동의하겠습니다.

16 hartford street 는 하트퍼드가 16번지 입나다

페이지 1123...다음 »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