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다리티호 훔치기
평가: +2+x

솔리다리티호 훔치기Stealing Solidarity

사이보그 고양이소녀 카논

catchicks.png

사원 기록서류

보스(Boss)
신장: 1.95 m (6 피트 4 ½ 인치)
체중: 83 kg (183lbs)
모발: 삼색털(Calico)
생일: 04/15/05
가명: 쿠사나기 모토코 소령, 보예보다, 인테그라 헬싱 기사

만장일치로 검은토끼사(社)의 사장에 추대된 보스는 작전의 핵심이며 균형추다. 그녀는 몫을 떼어주고, 책을 보관하며, 모든 사람 그리고 모든 물건이 스무스하게 굴러가고 있는지 확인한다. 보스는 모두의 왕언니이며, 개인 또는 집단 수준의 지지와 안내가 필요할 때 찾게 될 사람이기도 하다.

처음 탈옥이 가능하게 그 뒤에 도사리던 원동력이 바로 보스였다. 그런 탈출을 꿈꾸거나 시도한 사람들 중 처음이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성공적인 시도를 조직하고 실행에 옮긴 면에서는 최초라고 할 만하다.

보스는 실용성, 합리성, 효율성을 중시한다. 그녀는 자신이 가진 것을 최대한 활용한다. 조직을 운영하는 것은 그녀의 책임이며, 그 책임이 자기에게 중점을 찍어주지 않는다면 완전히 방향을 잃어버리는 그런 종류의 사람이다. 딱히 자기 감정을 외부에 표출하는 데 능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그것이 자매들과 사이가 소원하다는 뜻은 아니다. 보스는 자기 동생들을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 잘 알고, 그 역도 마찬가지다.

보스는 마법사를 총애한다. 이것은 마법사가 회사에 채용된 것은 물론, 회사 내규가 채택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다만 지금에 와서는 둘 중 어느 쪽이 우주선 관련 아이디어를 생각해낸 건지는 기억할 수 없게 되었다.

능력: 행정, 육박전, 검술, 전술지휘, 해결사, 직원 치료사, 고양이 방목
체액: 균형잡힘(Balanced)

이야기

솔리다리티호 훔치기

이 카논의 뼈대를 이루는 이야기들이다. 재단에서 탈옥한 검은토끼사 사원들이 SCP-2117을 훔치려 한다.

제1단계
제2단계
제3단계
제4단계
최종장

추가 이야기
brainstorm (by Von Pincier) - 솔리다리티호에 탑승한 작은 정신들의 이야기. 배경은 제3단계.
sidelines-sarabande (by Reach) - 제08구역에 침입이 발생한 가운데 재단 소속 밈학자의 이야기. 배경은 제2단계.
too-insane-to-fail (by TobiasTheTapir) - 검은토끼사가 재단 기지를 개판으로 만드는 이야기. 최초 격리되기 이전이 배경.

영감을 주는 재생목록

데시벨레 덕분에 진짜 재생목록으로 들어볼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암스트롱 덕분에 여기서 바로 스트리밍할 수 있게 되었다!1

이 카논에 글 쓰는 팁

회사 내규 (요약판)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